본문 바로가기

♡♬ 휴계실 ♬♡/정보마당

TI, 세계 최초 프로그래머블 차동 증폭기(PDA) 출시

 

 

TI(대표이사 켄트 전)는 세계 최초 프로그래머블 차동 증폭기(이하 PDA, Programmable Differential Amplifi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4GHz 싱글 채널 LMH6881 PDA와 2.4GHz 듀얼 채널 LMH6882 PDA는 6dB~26dB 게인 범위에 걸쳐 최적화된 잡음, 왜곡, 대역폭 성능을 제공하여 차동 증폭기를 이용한 설계를 간소화했다. PDA를 이용한 시스템 설계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설계 시간과 솔루션 크기를 줄이고, BOM(Bill of Materials) 비용을 크게 낮출 수 있다.

PDA는 완전 차동 증폭기(FDA, Fully-Differential Amplifier)와 디지털 가변 게인 증폭기(DVGA, Digital Variable Gain Amplifier)의 장점을 결합했다. PDA를 이용하면 따로 외부 레지스터 조절, 증폭기 교체, 각각 게인 스테이지를 재구성하고 최적화할 필요 없이 게인을 변경할 수 있어 설계 수정이 용이하다.

기존의 DVGA와 비교하여 TI의 PDA는 전체적인 게인 범위에 걸쳐 보다 일정한 잡음 및 왜곡 성능을 제공한다. 프로그래머블 게인 컨트롤을 이용하는 LMH6881 및 LMH6882는 게인 설정 레지스터를 필요로 하지 않고 그에 따른 불일치 에러를 방지한다. 의료용, 테스트 및 계측, 군용, 무선 통신 및 마이크로파 백홀 같은 애플리케이션 설계에 사용하면 더욱 견고한 시스템 달성이 가능하다.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다아라기계장터 를 클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