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사이버전시회

온라인전시회,부산국제기계대전,공구함및클램프전문 신화C&S

 

 

[2013 온라인전시회,부산국제기계대전 현장스케치]신화 C&S, 고객의

 

 안전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공구함 및 클램프 전문기업 신화 C&S(대표 박홍선, www.shtool.net)가 '2013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13)'에 출품했던 뛰어난 제품들로 각광받고 있다.

신화 C&S의 공구함은 이동식 공구함, 캐비닛, 적재대, 작업대, 다용도 공구함, 공구 부품 보관대로 나뉜다. 이 회사는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모든 공구함 제품은 200도 이상의 고온 열처리 분체 도장과 초음파 세척 후 피막 처리된 상태로 출고돼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 신화 C&S는 구매 후 1년간 품질보증제도를 통해 철저한 사후관리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클램프는 프레스, 밀링, 사출기 등 각종 공장기계 가공물과 금형 클램프 시 사용되는 프레스 클램프와 사출기 다이캐스팅 머신에 사용되는 PT 클램프, 밀링, 보링머신, 머시닝센터 등 각종 공장기계 가공물용으로 사용되는 플레인(PLAIN) 클램프 등 사용자의 니즈에 맞는 다품종 제품으로 관련 업계의 호평을 쌓아가고 있다.

신화 C&S 관계자는 “작은 것 하나에도 자사의 기술력으로 큰 차이를 만들어 가겠다”라며 “고객의 작업환경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아 우수한 품질의 제품력으로 고객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박지우 기자 churro@daa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