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산업부동산

경기 광주 퇴촌면 ‘강이 보이는 아름다운 집’ 분양



 

산업부동산,부동산,다아라모바일웹,산업일보모바일웹,기계장터모바일웹
 
    -4계절 강조망 가능, 옥상바베큐 카페 등 제공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에 전원형 세컨드하우스 ‘강이 보이는 아름다운 집’이 분양 중이다.

이 세컨드하우스는 대지면적 455㎡, 연면적 657.03㎡, 지상 1~4층 규모다. 총 8가구로 구성됐으며, 1가구당 전용면적은 82.5㎡으로 단일평형이다. 공용시설로 옥상바베큐 카페 등이 있고,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있다.

주차장은 8대로 가구당 1대씩 주차할 수 있다. 후면에는 소나무 숲과 산책로, 습지생태공원이 있으며, 인근에 농협, 우체국, 파출소, 병원, 하나로마트 등이 있다.

교통여건은 제2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며 광주IC가 인접해 도심과 가깝게 연결된다. 또한, 서울 강남 핵심지역과 차량으로 40분 거리에 있다. 수자원 보호지역의 청정지역 주거지 후면에 소나무 숲과 산책로, 습지생태공원이 있다.

이 세컨드하우스의 마케팅 책임사 굿모닝에이치케이주식회사 이병호 이사는 “계절별로 강조망이 우수한 ‘강이 보이는 아름다운 집’은 강남에서 차로 30분 내에 진입할 수 있고, 자연환경이 아름다운 퇴촌에 건축됐다”며 “샘플하우스에는 평일은 물론 주말이면 강남 송파 하남 등지에서 은퇴 세대인 중 장년층과 아직 아이가 어린 젊은 부부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 핫이슈 매물정보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