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계실 ♬♡/정보마당

[2013 부산국제기계대전 현장스케치] 아리프레스, 고속프레스의 새로운 기준 세워

 

 

'2013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13)’ 참가기업인 아리프레스(대표 김정섭, www.arih.kr)가 뛰어난 품질력의 고속프레스 기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아리프레스는 고속프레스 전문 엔지니어들로 구성된 회사로 고속프레스 원조인 CS사에서 20여 년간 각 분야에서 기술개발, 생산조립, A/S, 영업 등을 담당하며 근무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층 더 향상된 성능의 고속프레스를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경남지방 시장개척을 목적으로 출품한 AOH 시리즈는 실용성을 중시한 고강도, 고정도의 고속정밀프레스다.

이외에도 AUH-H 시리즈, ABH 시리즈가 있으며 특히 ABH 시리즈는 안정성, 조작성 측면에서 뛰어난 기술로 각광받고 있다. 이 제품에 대해 업계에서는 초정밀도 유지와 고속회전으로 생산성 향상을 실현했다는 반응이다.

AUG 시리즈는 1플린저 2포스트 가이드 채택과 다이나믹 밸런스 장치, 초고속에 적합한 클러치브레이크 부착으로 고속프레스의 기준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다.

 

아리프레스 관계자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보다 정밀하고 편리한 고속프레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