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계실 ♬♡/정보마당

기아차, K5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장

 

기아차가 국내 친환경차 보급 확대를 위해 가격을 대폭 낮춘 K5 하이브리드 디럭스모델 출시와 더불어 하이브리드 차량 보증 강화에 나섰다.

기아자동차는 K5 하이브리드 5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보증기간 이후에도 배터리 교체 혜택을 제공하는 ‘K5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장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5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장 프로그램’은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K5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 중 무상보증기간(10년 20만km) 이후 희망하는 고객에게 배터리를 교체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 혜택은 프로그램 이용 동의서를 작성한 고객에 한하며 이를 선택하지 않은 고객은 100만원 유류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의 ‘K5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장’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판매 지점과 대리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국내 친환경차 보급 확대를 위해 마련”했다며 “세계적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K5 하이브리드 구매는 고유가 시대를 극복하는 실속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차를 뛰어넘는 연비로 동급 최고의 경제성을 갖춘 K5 하이브리드는 환경부로부터 국내 자동차 부문 최초로 ‘저탄소제품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올해 1/4분기에는 작년 4/4분기 대비 판매대수가 8% 증가하는 등 위축된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도 지속적인 판매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아울러 기아차는 10년 20만km 전용부품 무상보증, 차종교환 프로그램,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 K5 하이브리드 디럭스 모델을 출시해 국내 친환경차 시장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더많은 정보를 보시려면다아라뉴스 를 클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