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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M의 ‘Akulon PA6’ 증발 가스 감소시켜

소형 엔진을 가진 기기 및 차량을 위한 연료 탱크에 적용시

 

 

 

 

DSM은 자사의 고급 재료인 Akulon 폴리아미드 6(PA6)가 소형 엔진을 가진 기기 및 차량을 위한 연료 탱크 생산업체에 가장 단순하면서도 비용 대비 효율적으로 증발 가스를 줄여주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Akulon Fuel Lock을 모델로 한 탱크는 권위 있는 미 환경보호국(EPA)과 캘리포니아대기위원회(CARB)가 정한 새로운 실행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DSM의 글로벌 마케팅 매니저 랄프 포니키(Ralf Ponicki)는 “EPA와 CARB 규정이 현 수준에서 유지되거나 앞으로 더욱 엄격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이와 유사한 규제 수준이 아시아를 포함한 모든 나라에서 점진적으로 채택될 것으로 본다. 우리는 이미 모든 종류의 소형 엔진 차량 및 기기의 연료 탱크를 위한 Akulon Fuel Lock이라는 솔루션을 가지고 있고 계속해서 더 많은 개발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DSM은 Akulon Fuel Lock 제품 중 하나인 FL40-HP에 대해 EO(Executive Order)를 수여받았다. CARB가 부여한 이 상은 해당 재료가 소형, 오프로드 엔진 연료 탱크의 탄화수소 투과 요구 조건을 충족하고 있음을 인증하는 것이다.

이번 EO 획득으로 소형 엔진 연료 탱크 제조업체와 사용자들은 해당 성능 기준의 충족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장시간의 고비용 테스트 과정을 피할 수 있게 됐다. Akulon Fuel Lock FL40-HP는 자체 테스트 규정 하에서 CARB가 허용한 일일 최대 수치인 1.5g/m²의 5%에도 미치지 못하는 투과율을 보여줬다.

랄프 포니키는 “Akulon Fuel Lock 개발은 Brighter Science를 응용해 오늘날 소비자와 생산자가 직면하고 있는 기후변화와 에너지부족이라는 이중의 도전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방법을 이끌어 내고자 하는 DSM 전략의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