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사이버전시회

[2013 한국기계전 현장스케치] 건설기계 중장비용 Cooling Module을 생산하는 ㈜해송엔지니어링[온라인전시회]

건설기계 중장비용 Cooling Module을 생산하는 ㈜해송엔지니어링[온라인전시회]

 

 

 ㈜해송엔지니어링(대표 류경환, http://www.hae-song.co.kr)은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목표로 국내 최고의 건설기계 중장비용 Cooling Module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1999년 8월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해송엔지니어링은 국내 최대의 상용차 및 건설기계 중장비차량의 라디에터 전문 회사인 서울라디에터공업㈜를 인수하여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Cooling Module 생산 업체로 거듭났다. 현재 현대중공업, 두산 인프라코어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에 자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자동차, 건설인 산업 장비, 발전기등에 활용되는 각종 Radiator, Oil Cooler Inter Cooler 등을 개발•제작하고 있으며, 완벽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창사이래 신제품•신기술 개발에 매진해왔다.

㈜해송엔지니어링의 Cooling Module은 엔진룸에 장착돼 엔진에서 열을 흡수한 냉각수 및 윤활 등에 사용돼 온도가 상승한 오일을 냉각시키는 장치다. 고순도 알루미늄을 채용해, 엔진의 고출력화 및 저공해화를 실현해 환경 개선을 물론 냉각 성능 극대화를 이뤘다.


2013 한국산업대전 이강은 기자 vitamin@daara.co.kr
Copyright ⓒ 산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