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계실 ♬♡/정보마당

산업일보뉴스 IT 및 디지털 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노벨뷰에서 HD 고화질급의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NBP400을 출시했다

노벨뷰, 미니 빔프로젝터 NBP400 출시

HD 고화질 구현 가능하고 휴대성 높아

 

 

 

[산업일보 김진성 기자]

 

IT 및 디지털 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노벨뷰에서 HD 고화질급의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NBP400을 출시했다.

NBP400은 고급형 미니빔 프로젝터로, USB, MicroSD카드의 동영상, 음악 재생은 물론 스마트폰, 노트북, 캠코더 등의 영상도 최대 115인치의 넓은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425g의 가벼운 무게로 탁월한 휴대성을 제공하면서도 16:9 비율의 1280*800(WXGA) 해상도로 선명한 화질을 지원해 실감나는 영화 감상이 가능하다.

 

최대 115인치 초대형 화면 출력으로 강당에서까지 사용이 가능해 활용범위를 넓혔으며, 왜곡현상을 자동으로 인식해 항상 반듯한 수평이미지로 유지해주는 오토키스톤 보정 기능을 탑재해 편리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미니빔 프로젝터를 구매할 때에는 출력 화면의 품질도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부분이다. 대부분의 일반형 제품들이 40~50안시 출력인 것에 반해, NBP400은 400안시와 1000:1의 명암비를 구현해 소등한 회의실처럼 다소 어두운 환경에서도 잔상 없이 깨끗한 화질을 즐길 수 있다.

 

또한, 3만 시간의 수명을 가진 반영구적 LED 램프를 채택해 수명이 매우 길어 일반 빔프로젝터처럼 램프를 자주 교체하는 불편함을 줄였다.

 

노벨뷰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이사는 “NBP400은 고성능인데 반해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동시에 갖춰 고급형 미니 빔프로젝터를 찾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진성 기자 weekendk@kidd.co.kr
Copyright ⓒ 산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산업일보  http://www.kidd.co.kr/news/177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