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장비백화점 [네이버검색창에>>기계장비 입력]010-7508-2298 :: [산업일보]TIMTOS 2015 PMI는 생산과 품질에 대한 고급화는 물론 인적자원 강화에 집중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모바일웹

[산업일보]TIMTOS 2015 PMI는 생산과 품질에 대한 고급화는 물론 인적자원 강화에 집중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 휴계실 ♬♡/정보마당 2015. 3. 6. 06:10

 

 

 [TIMTOS 2015] PMI, 축적된 기술력 바탕 정밀기기 시장 1위 꿈꿔

'사람중심의 안전한 작업환경, 고객만족 및 사회발전 기여, 책임경영' 모토

 

 

 2년에 한번 개최하는 대만 최대 공작기계 박람회인 TIMTOS(Taipei International Machine Tool Show, 대만 국제 공작기계 박람회, 이하 TIMTOS) 대장정이 그동안의 Press Day 일정을 마무리 했다. 대만무역협회로부터 초청받은 산업일보는 이 기간동안 전시회 스케치와 업체동향 등 현장소식을 전해왔다.

 

 

 

 


‘더 나은 제품과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정진하고 있는 PRECISION MOTION INDUSTRIES, INC. (銀泰科技, 이하 'PMI')는 이번 전시회에서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상당한 구매성과를 올리며 호평을 받았다. 

전시회에 출품한 신제품은 ▲Cooling Nut System ▲Ground Ballscrews with Rotary Nut ▲Ballscrews with Rotary Nut(Compact) ▲Ball Spindle Series ▲Low noise type-S series 등이다. 

1990년 설립한 PMI(대표 Steven Pai, www.pmi-amt.com)는 정밀 기기와 공구, 방전기, 반도체 장비 등에 쓰이는 핵심적인 부품인 볼스크류와 리니어가이드, 모노 스테이지를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대만시장 1위의 독보적 기업이기도 하다. 

PMI는 생산과 품질에 대한 고급화는 물론 인적자원 강화에 집중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특히 RoHS Green Environmental System은 친환경적인 경영 시스템 규제를 실천한 경영 방침으로 환경 오염이 없는 작업장을 구축하는 일등공신이기도 하다. 

지난해 킨텍스에서 열린 SIMTOS 심토스 2014에서는 다년간의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신뢰성과, 정확성, 내구성을 갖춘만큼 뛰어난 효율성을 자랑하는 볼스크류를 선보여 호평 눈길을 끌었다. 리니어가이드와 볼스크류가 결합된 모노 스테이지는 4방향 움직임이 가능해 공간 활용도가 높고 정확도까지 강화한 제품이라는 평을 받았다. 

볼스크류, 리니어가이드, 리니어모듈, 정밀기계핵심부품, 공작기계 EDM, 와이어절단기, 플라스틱사출성형기, 반도체제조장치, 위치결정부품 생산에 전념하며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을 축적, 고객이 원하는 요구사항에 가장 적합한 설계와 제조기술, 품질관리향상 등에 힘쓰는 것은 물론 제품 생산 합리화, 에너지 절약, 품질관리에 공헌하고 있다. 

기계와의 친화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으로 기계에 감성을 쏟아 넣는 작업을 하고 있는 PMI는 그래서 사명도 '사람중심의 안전한 작업환경제공, 고객만족 및 사회발전에 기여, 책임경영'을 모토로 하고 있다. 

전 세계를 무대로 글로벌 마케팅을 하지 않으면 기업이 살아남기 힘든다는 것을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누구나 가진 평범한 기술력으로는 세계시장을 선점할 수 없다고 판단, 풍부한 인적 자원을 십분 활용하고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해가야 한다는 것이 이 회사 전략이다. 

 

PMI Willhung 차장은 “시시각각 변해가는 시장에서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으로 최상의 만족을 줄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향후 정밀기기 분야 세계1위에오르기 위해 입지기반을 확실히 다져나가고 있으며 '장인정신'을 이어받아 가업으로 승계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 세대를 잇는 아름다운 도전의 꿈 실현을 위해 한발짝 다가가고 있다.

이겨라 기자 hj1216@daara.co.kr

 

 

산업일보 로고를 클릭 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여기를 누르시면 위로 갑니다.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