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계실 ♬♡/정보마당

몰렉스, Impact™ 직교형 직접 커넥터 시스템 전격 공급

 

 

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korean.molex.com)가 Impact™ 직교형 직접 커넥터 시스템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백플레인과 미드플레인을 제거한 이 제품은 시스템 기류를 개선하고 향상된 성능을 제공, 최대 25Gbps 전송률을 제공하므로 차세대 데이터와 텔레커뮤니케이션 장비에 이상적이다.

Impact™ 직교형 직접 커넥터는 미드플레인 없이도 결합 면의 수평 애드인 카드에 수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Impact 보드 에지 커플링 전송 기술을 사용할 경우 시스템 내의 모든 자동회로에서 채널 성능 변화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낮은 누화(Cross-Talk)와 높은 신호 대역폭을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현장에서 증명된 Impact 결합 인터페이스(업계에서 가장 낮은 결합력 사용)와 압입핀 기술을 제공하므로 사용자들은 우수한 기계적, 전기적 성능을 갖춘 최적의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이전에 출시된 Impact 직교형 미드플레인 부속 카드 소켓과 결합되는 호환성도 제공한다

제품의 4-스루 6-페어 구성은 쉬운 PCB라우팅과 더불어 PCB와 결합 인터페이스를 위한 완벽한 가이드 옵션을 제공한다. 따라서 PCB의 직접 연결을 위해 동일한 도터카드 커넥터를 사용하며 백플레인 및 미드플레인 커넥터 시스템과 비교했을 때 기류 개선 효과와 기판 공간 절약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제조업체와 설계자들에게 쉽고 단순히 구성 부품 관리를 하게 할 뿐 아니라 시스템의 미드플레인 두께를 감소화하고 고속 성능을 지원한다. 또한 라우트된 일반 백플레인 연결과 비교해 더욱 짧아진 라인 카드와 스위치 모듈 신호 경로는 전체적으로 보다 강력한 신호 채널을 허용한다.


오장윤 기자 wkddbs9090@daara.co.kr
Copyright ⓒ 산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