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계실 ♬♡/정보마당

[산업일보]박람회,해외박람회,독일베를린가전박람회,정보통신종합박람회

 

 

 

 

 

해외박람회 참가희망 중소기업 모집

 

[산업일보 이겨라 기자]

 수원시는 해외시장진출을 희망하는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15 홍콩미용박람회'와 '2015 독일 베를린 가전박람회'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오는 9월에 개최되는 '2015독일 베를린 가전박람회'는 유럽 최대의 소비가전 및 멀티미디어 종합박람회로 최신 전자·정보통신 산업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미국 CES(라스베가스소비재전자박람회)와 함께 세계 양대 가전 및 정보통신 종합박람회로서 디지털가전 주요 대기업들을 포함 매년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1400여 개 업체와 24만 명 이상의 바이어들이 참가하고 있다

 

 

 

 올해 11월에 개최되는 2015 홍콩미용박람회는 전 세계 미용업계 전문 바이어들이 대거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의 종합 미용박람회로 전 이탈리아 볼로냐 미용박람회, 뉴욕 미용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미용 전문 박람회로 평가받고 있다

. 독자적인 해외마케팅 능력이 부족한 중소기업들이 참가하여 수출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다.

 

박람회 신청자격은 수원시 내 사업장 또는 공장이 소재하고 있는 중소제조업체다.

 

한편 시는 2014년 독일베를린가전박람회와 홍콩미용박람회에서 중소기업 10개사의 참가를 지원해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과 528만 달러의 상담실적을 거둔 바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우수 바이어들과의 대면 상담 기회를 제공하고 실질적 수출증대 활동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홍콩미용박람회와 독일베를린가전박람회는 매년 관내 참가업체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며 "해외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http://exhi.daara.co.kr/index.php
이겨라 기자 hj1216@daara.co.kr
Copyright ⓒ 산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업일보 로고를 클릭 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