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 10.1’ 출시를 기념해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8 Seconds)’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갤럭시노트 10.1’ 구매 고객 중 1,010명을 추첨해 캐릭터 디자인의 ‘갤럭시노트 10.1’ 한정판 케이스와 에잇세컨즈의 가을·겨울용 신상품 의류 등이 포함된 ‘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에잇세컨즈’ 매장에 마련된 ‘갤럭시노트 10.1’ 체험 공간에서는 소비자들이 더욱 정교해진 S펜, 화면분할 멀티스크린, 풍부한 교육컨텐츠 등을 ‘갤럭시노트 10.1’의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되는 ‘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신청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공식홈페이지(www.howtolivesmart.com/galaxynote10.1academy)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다아라기계장터를 클릭 하세요
'♡♬ 휴계실 ♬♡ > 정보마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순군, 친환경 전기자동차 본격 운행c (0) | 2012.09.24 |
---|---|
[9월 기계장터] 다아라 품은 기계장터, 거래량 ‘수직 상승 中’ (0) | 2012.09.24 |
조선업계 최대 관심사 ‘고효율, 친환경’ (0) | 2012.09.21 |
SK하이닉스, 20나노급 4Gb 그래픽 DDR3 개발 (0) | 2012.09.20 |
철강·비철, 건설기계, 플랜트 자재 2천여 품목 '한자리' (0) | 2012.09.20 |